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시원하게 여러분들의 마사지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서 냉큼바다가 돌아왔어요. 요새 잠도 잘 오지 않고 자꾸만 몸이 피로하고 빠르게 지치는게 아무래도 관리가 시급한거 같아서 스웨디시 타이마사지 스포츠 아로마 테라피 샵을 예약했는데요. 매번 가던 샵이 아닌 새롭게 방문을 하는 거라서 기대가 크네요. 같은 장소 같은 시간 이렇게 같은 곳만 찾게 되다가 가끔 새로운 시도를 하게 될 때 확실히 조금만 마음에 드는 곳을 찾게 되면 크게 시너지가 일어나는 게 확실히 활력을 북돋아주는 거 같아요. 이것처럼 새로운 시간말고 타이마사지 황금시간대와 피해야할 시간대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
황금이라면 남녀노소 당연히 좋은 것을 뜻하기 때문에 황금시간 또한 완벽하고 좋은 것을 의미하는 거 같네요. 확실히 오랜만에 마사지 받으러 샵을 예약할때는 감을 잃어버려서 그런지 예약하는 족족 비는 샵도 없고 이렇게 계속 늦춰지다가 다음날 받는 경우가 있어서 한번 다니던 곳을 주로 찾게 되는데 왠만해서는 가장 핫한 시간대가 존재하기 때문에 알아두었다 받으면 정말 좋겠다 싶네요.
먼저 짚고 넘어가기 전에 타이마사지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 나눠볼까해요. 타이마사지는 아시아에 속하는 태국에서 만들어진 전통마사지로 불리면서 일련의 신체적 자극을 통해 뭉친 신체 일부 또는 전신의 근육을 푸는 기법이에요. 타이마사지 중국마사지 경락마사지등이 있는데 서양에서 반적되에 동양으로 넘어온 문화이기 때문에 현대의 스웨디시 타이 아로마 스포츠마사지등의 기술마다 차이가 있어요. 전통성과 문화가 그대로 유지되어 이어진 마사지들은 타이마사지 하와이 로미로미 등이 있는데 그중에서 오늘 소개하는 타이마사지는 관리시에 압과 누르는 부위에 따라 통증이 느껴져서 마사지를 처음 도전하시는 분들은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어요.
이렇게 타이마사지에 대한 설명을 마치면서 타이마사지의 황금시간대와 피해야할 시간대를 비교하면서 알아보도록해요. 사실 시간에 차이가 그다지 중요하지는 않지만 이렇게 관리를 받을 때 손님도 관리사님도 좀 더 집중하며 테라피를 받게 된다면 만족감도 훨씬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활용을 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적은 금액의 케어가 아니기 때문에 시간도 돈도 아낄 수 있는 팁이라고 생각을 해두시면 되요. 타이마사지는 스웨디시 로미로미 감성 마사지와 같은 부드러운 관리법이라기 보다는 센압과 거친느낌의 테라피라서 효율성을 따지게 된다면 관리사님의 컨디션이 좋은 오후 3시에서 오후6시 사이라고 할 수 있을거같네요. 물론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하는 경우에는 로테이션으로 서로 휴식을 가지며 컨디션을 조절하기 때문에 많은 관리사님들이 계시는 경우에는 받고 싶은 관리사님의 케어 시간을 확인해보시고 몸을 풀고 난 1시간 이후 관리를 받으면 확실히 효과가 느껴질거 같아요.
반대로 힘이 빠지는 오후 9시 이후에는 다소 부족하기 때문에 스웨디시나 로미로미 감성마사지와 같은 관리가 더 유리할 수 있어요. 이렇게 간단하게 타이마사지 황금시간과 피해야할 시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았는데요. 모두 걱정없이 즐겁게 건전한 마사지 문화를 즐기셨으면 좋겠네요.
[이전 게시물] 퇴폐마사지와 건전마사지 구분법은 어떻게 될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