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저녁 퇴근을 하는 길에 눈이 조금씩 내리기 시작하더니 밤 사이 소복히 쌓여 있는 걸 보고는 아침 출근 길이 고단하겠구나 싶었는데 뚝 그쳐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물론 아직은 조금 쌀쌀해서 긴 점퍼에 핫팩 없이는 밖을 나가기 힘들어서 나가기가 망설여지기는 하지만 다시 힘차게 하루를 시작해서 여러분들에게 좀 더 좋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오늘은 퇴폐마사지와 건전마사지 구분법에 대한 내용을 들고 찾아왔어요.
어떻게 보면 딱 정해져 있는 내용이 아니다 보니까 확실하게 구분을 할 수 있다고 100% 장담을 보장 할 수 없지만 제가 테라피 마사지 샵을 다니면서 보고 느낀점들과 따로 정보를 찾아본 내용들을 조합해보며 정리르 해보았으니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퇴폐마사지라는 말처럼 퇴폐라는 단어는 도덕이나 풍속 또는 문화가 어지러워졌다 재대로 된 방향 성이 잡혀있지 않고 심리적으로 피폐한 상황을 말하는데요. 주변에 타이 스포츠 스웨디시 아로마 테라피 샵들이 많이 생기면서 이런 사회적 문제점들이 생겨나기 시작한거같아요.
퇴폐샵이라는 게 따로 정해져 있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불쾌하고 좋지 못한 상황이 생기기 전에 미리 방지를 하는 것도 중요하기 때문에 제가 골라본 건전마사지 샵을 고르는 방법은 첫번째로 여성도 관리가 가능한 샵을 찾아보는 거에요. 가족단위로 관리가 가능하다거나 여성분이 가서 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면 대게 건전샵일 가능성이 큰거 같아요. 두번째는 피부나 얼굴 왁싱과 같이 기존적인 피부 관리를 따로 진행을 해주는 곳인데요. 코스로 짜여있는 것말고 단독으로 피부관리를 진행중일 경우 금액면에서도 추가금을 따로 받지 않기 때문에 바디관리만 진행하는 샵보다는 얼굴관리를 따로 받을 수 있는 에스테틱샵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겠네요.
세번째는 인터넷에 따로 검색시에 주소나 샵이름이 뜨는 곳인지 확인을 해보는 방법이에요. 물론 1인샵 2인샵과 같은 작은 샵들의 경우에는 홍보를 많이 하지 않고 동네에 계시는 소수의 손님분들에게만 테라피를 하는 경우가 있어서 검색이 되지 않을 수가 있지만 대부분의 샵은 앱이라던지 사이트를 이용해서 홍보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따로 찾아볼 수 있다면 건전하게 운영을 하고 있을 확률이 높다고 할 수 있어요. 네번째는 한국인 관리사와 한국인이 운영을 하는 샵들인데 확률로 보기에는 정확하지 않아서 구별이 어렵기는 하지만 가끔 관리를 받을 때 외국인 관리사분께서 마사지 관리 외에 다른것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이런 일이 발생했을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정확히 거절의사를 밝히신다면 문제가 되지 않아요. 외국인 관리사니까 무조건 퇴폐 마사지 샵이라기 보다는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어서 확신을 갖기는 어려워요.
이렇게 다양한 방법들이 있지만 사실 퇴폐마사지와 건전마사지 구분법에서 제일 확실한 건 어떻게 홍보를 하느냐 어떤식의 후기와 단어들을 사용하고 있느냐에 따라 많은 차이가 나기 때문에 메뉴나 홍보 문구에 의심이 갈만한 단어가 보이는 경우 전화 통화를 해서 직접 물어보거나 다른 샵으로 찾아 보시는게 가장 좋을거같아요. 세상에 스웨디시 테라피를 받을 수있는 곳이 한 곳 만 있는 게 아니라서 모든 내용들을 비교하고 확인하며 건전한 마사지 문화를 만들어봐요.
[이전 게시물] 1인샵 스웨디시 뜻과 특징 자세히 알아보기
Commentai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