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건마,진안스웨디시,진안1인샵,진안마사지 피로회복에는 바로 이곳!
피곤할 때 다들 어떤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풀고 계신가요?
전 집에서 가만히 누워있을 때도 있고, 사우나를 가거나 진안건마,진안스웨디시,진안1인샵,진안마사지를 가고는 해요.
주말에 대청소하면서 무리했던 게 아직도 몸에 남아 있었는지 너무 피곤하더라고요.
팔, 다리가 계속 뻐근한 게 핸드폰을 들고 있기만 해도 팔뚝이 아프고, 누워서도 옆으로 누우니까 골반이 당겨서 바른 자세로 누워있어야 조금 편하더라고요.
그래서 또 다시 한번 스트레스를 풀어보려 다녀와보았습니다!
이제 나이가 30대가 지나가고 있어서 그런지 체력 회복이 쉽게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재작년까지만 해도 이틀 밤새 놀아도 이렇게 힘들지 않았는데 하루 청소하고 2~3일이 지나가는데도 계속 아프더라고요~
진짜 나이를 먹기는 먹었나 봐요.
평소에 운동도 전혀 하지 않으니 더 빠르게 약해지는 것 같네요.
예약 시간보다 조금 일찍 와서 차 한잔하며 대기실을 구경하고 있었는데 저기 서랍장에 나비를 제대로 돌려주고 싶은 거 겨우 참았습니다...
특히 진안건마,진안스웨디시,진안1인샵,진안마사지 바닥이나 벽 쪽으로 향하고 있는 나비들을 하늘로 올려주고 싶었는데...
뭔가 불편해요.
근데 오지랖 같아서 그냥 참고 보기만 했습니다. ^^;
제가 이곳을 방문할 때마다 생각하는 게 있는데, 저는 나중에 자가로 집을 구하게 되면 바닥은 꼭 이렇게 반짝거리는 대리석 바닥으로 해두고 싶어요.
벽이나 소파 빼고는 엄청 깔끔하게 인테리어를 해두셔서 마음이 뭔가 시원해져요.
집 청소를 하고 난 뒤라 그런지 인테리어에 더 눈이 가는 것 같았습니다.
지금은 월세를 살고 있어서 만들어져 있는 대로 살고 있지만 나중에, 아주 나중에 돈을 많이 벌게 되면 집을 온통 하얀 세상으로 바꾸고 싶어요.
그러려면 엄청 열심히 일을 해야겠죠?
전 집은 좀 하얗고 밝은 느낌이 좋더라고요.
관리사님을 기다리면서 먹방 방송을 보고 있는데 미나리가 나왔어요.
초봄에 미나리 삼겹살을 먹어뒀어야 했는데 올해는 먹지를 못했네요...
삼겹살도 맛있지만 미나리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거든요.
요즘 먹는 걸로는 힐링을 하지 못하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먹고 노는 걸로 힐링을 했었는데 요즘은 이렇게 피로회복을 위한 힐링샵을 찾아다니는 것 같습니다.
배도 고프지 않았는데 미나리 먹방을 보고 있으니 배가 살짝 고파지더라고요. ^^
미나리는 그냥 쌈장 찍어 먹어도 맛있는데 올해 미나리를 놓쳐서 조금 아쉬운 마음이 생겼습니다.
매니저님께서 가운을 챙겨주시며 환복하고 나오면 관리사님 오실 거라고 하셔서 진안건마,진안스웨디시,진안1인샵,진안마사지관리실에서 환복을 하고 나왔습니다.
여기는 좋은 게 관리실 안에 캐비닛이 있어서 관리실 안에서 옷을 갈아입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탈의실을 공동으로 이용하는 곳은 사람들이 왔다 갔다 하면 괜히 신경 쓰이고, 혼자 있으면 조금 무서운 기분도 들거든요.
관리실 안에 캐비닛이 있으면 옷을 훌렁훌렁 벗어버릴 수 있죠.
관리 가운으로 환복을 하고 나오니 관리사님께서 미리 족욕물을 받아두셨어요.
라벤더는 저에게 아주 딱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피곤하고, 근육통도 심각했는데 라벤더 제품으로 관리해주시니 피로가 사악 풀리는 것 같았어요.
요즘 집안도 시끄럽고 해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조금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평소에도 예민한 편인데 요즘에는 이런저런 일들이 많아서 스트레스가 장난 아니었거든요.
족욕을 받으면서도 이렇게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처럼 모든 일들이 다 잘 풀렸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요즘 자다가 일어나면 손, 발이 엄청 뻐근한데 족욕대에 발을 담그고 있으니 많이 편안해졌습니다.
너무 편안해져서 그런지 손에도 힘이 빠지더라고요.
앉아서 차를 마시다가 옷에다가 다 흘려버렸지 뭐예요...
옷이 다 젖어버려서 새 가운을 받았어요...
진안건마,진안스웨디시,진안1인샵,진안마사지의 손님 중 가장 황당한 손님이 아니었을까 싶네요.
족욕만 했는데도 근육통이 많이 나아진 것 같습니다.
새 가운으로 갈아입고 누워있으니 관리사님께서 발끝부터 관리를 시작해 주셨어요.
평소에는 목, 어깨 쪽으로 집중 관리를 받았는데 이번에는 팔, 다리 위주로 관리를 받았습니다.
와... 제 양 발바닥을 관리사님 양쪽 무릎으로 누르시는데 엄청 시원했어요.
발바닥이 그냥 빠지는 느낌이었는데 아파서 빠지는 게 아니라 묵직하니 시원하게 빠지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발부터 해서 종아리, 허벅지를 해주시는데 다리 쪽을 관리받을 때는 진짜 기절할 뻔했습니다.
종아리랑 허벅지가 너무 뭉쳐있었나 봐요.
그거 좀 쪼그려 앉아있었다고...
진안건마,진안스웨디시,진안1인샵,진안마사지 관리사님께서 그래도 야무지게 관리를 해주셔서 관리가 다 끝나고 나니 숨 좀 쉴 만하더라고요.
스포츠 관리를 받아서 더 아팠을 것 같아요.
다음에 근육통이 있어서 방문할 때는 아로마 관리를 받아야겠습니다.
좀 시원하게 풀어보려고 하다가 아주 풀어버렸네요.
그래도 피로 회복에는 이곳 만한 곳이 없죠. ^^
진안건마,진안스웨디시,진안1인샵,진안마사지,로미로미,타이,아로마,스파,호텔식,남성전용,커플마사지,왁싱,후기,마사지커뮤니티 및 진안군,동향면,마령면,백운면,부귀면,상전면,성수면,안천면,용담면,정천면,주천면,진안읍,주변역 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 할인 정보 마사지사이트 냉큼바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