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건마,영천스웨디시,영천1인샵,영천마사지 원하는대로 관리받기!
요즘 날씨가 다시 쌀쌀해져서 그런지 몸이 너무 오그라들더라고요~
회사 건물은 중앙난방이라 3월 말부터는 히터가 나오지 않아서 일할 때도 전기방석을 계속 켜두고 하는데도 엉덩이만 따뜻하고 손, 발이 너무 시려요.
이번 주는 또 뜬금없는 한파라고 해서 더 추운 것 같더라고요.
지금도 이사님께서 미니 히터를 틀어두시는데 다른 분들은 또 별로 춥지 않다고 하시네요.
몸이 오그라들면서 근육통도 생긴 것 같아서 친구를 꼬셔서 영천건마,영천스웨디시,영천1인샵,영천마사지를 함께 다녀왔습니다.
저는 항상 집-회사-집-회사만 반복해서 주변을 잘 몰랐는데 집 근처에 괜찮은 곳이 있다며 친구가 데리고 가주더라고요.
관리받으러 가자고 꼬신 건 저였지만 결국 친구가 안내해 주는 곳으로 가게 되었던 거죠.
친구는 돌아다니기를 좋아해서 이리저리 잘 다니기 때문에 믿고 따라갔습니다.
친구 녀석도 몰랐는데 자주 들어가 보는 사이트에서 발견했다고 하더라고요.
영천건마,영천스웨디시,영천1인샵,영천마사지는 평소에 예약 손님만 받기 때문에 꼭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해요.
단체로 받는 건 3명까지 가능하다고 하길래 다른 친구 하나를 더 꼬셔서 같이 왔습니다.
셋이서 시간이 맞지 않아 다 같이 보는 건 어려웠는데 이번에는 시간이 맞더라고요~
항상 둘씩 만나면서 누구 하나는 시간이 맞지 않아 꼭 한 명씩 빠져버렸거든요.
오랜만에 셋이 함께 하는 거라 더 신이 났습니다.
다른 친구도 여기를 와봤다고 하더라고요.
전에 제가 시간이 안되어서 같이 보지 못했던 적이 있는데 둘이서는 먼저 와본 적이 있다고 해서 좀 더 기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친구 중에 하나가 엄청 까다로운 스타일이거든요.
그 친구가 재방문 할 정도면 아주 괜찮은 곳이라는 거죠~
우리는 관리 가운으로 갈아입고 족욕을 먼저 받으러 갔어요.
족욕 받기 전에 잠깐 상담하실 부분이 있다며 차 한 잔과 함께 상담이 시작되었습니다.
케어 받을 때 어느 부위를 조금 더 집중적으로 관리를 받을지, 평소에는 어디가 많이 불편했는지, 그리고 평소 자세는 어떤 자세를 주로 하고 있는지도 물어봐 주시더라고요.
이렇게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는 곳은 처음인 것 같아요.
보통 어디를 더 집중적으로 받고 싶은지는 물어보시던데 평소 자세까지 확인을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영천건마,영천스웨디시,영천1인샵,영천마사지에서 족욕을 할 때 입욕제도 원하는 대로 골라서 관리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날그날 컨디션이나 본인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입욕제로 관리받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장미로 골랐고 다른 친구들도 라일락과 자스민으로 각자 다 다른 입욕제를 선택했어요.
저는 요즘 피부도 좋지 않고 정신 상태도 좋지 않은 것 같아서 장미가 잘 맞을 것 같았어요.
그렇게 상담이 끝나고 저희는 족욕실로 이동을 했습니다.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속이 따뜻하게 풀렸으니 이제 본격적인 힐링을 즐겨보는 거죠!
인테리어 때문인지, 이곳의 세심한 부분 때문인지 굉장히 특별한 사람이 된 것 같았어요.
저희가 각자 다 다르게 고른 영천건마,영천스웨디시,영천1인샵,영천마사지의 입욕제는 이렇게 가까이서부터 라일락-장미-자스민 순으로 준비해 주셨습니다.
족욕대 색깔도 뭔가 옛날에 임금님이 사용하실 것만 같은 디자인이더라고요~
두 친구는 이미 이곳에서 관리를 받아본 적이 있어서 그런지 별 감흥이 없는데 저만 신이 났습니다.
이런 곳을 저 빼고 둘이서 왔냐며~
친구 둘은 침묵... ^^; 그만 떠들라는 거겠죠.
따뜻한 물에 제가 고른 장미 입욕제를 풀어주셔서 향도 좋고 기분도 너무 좋았습니다~
아까 차를 마셔서 속도 따뜻하고 발도 따뜻하니 긴장감이 슬슬 풀리는 것 같더라고요.
집에서도 족욕을 하고 싶지만 그렇게까지 부지런하지는 못한 것 같아요.
그래서 이렇게 힐링샵을 찾아와서 관리를 받는 거죠~
이곳은 저희 셋이 관리를 받은 관리실인데 수건도 보송보송하니 깨끗하고 관리받는 내내 아주 쾌적했습니다.
하체부터 시작해서 상체, 두피까지 시원하게 관리를 해주시더라고요.
친구들은 건식으로 관리받고, 저는 아로마 관리를 받았습니다.
관리받으면서 아까 상담할 때 말씀드렸던 부분들을 계속 확인해 주시면서 케어해주셔서 뭉친 부분들이 부드럽게 잘 풀어졌어요.
손길 닿는 부위마다 말랑말랑해지더라고요.
그리고 영천건마,영천스웨디시,영천1인샵,영천마사지의 마지막 코스로 이런 돔처럼 생긴 기계 관리를 해주셨는데 따뜻한 기운이 온몸으로 퍼져 혈액순환이 잘 되는 것 같았습니다.
관리가 끝나고 일어나니 어찌나 개운한 지 제가 왜 이제야 이곳을 찾아왔나 싶더라고요~
다음에도 종종 친구들이나 아니면 혼자서라도 방문해야겠습니다!
영천건마,영천스웨디시,영천1인샵,영천마사지,로미로미,타이,아로마,스파,호텔식,남성전용,커플마사지,왁싱,후기,마사지커뮤니티 및 영천시,과전동,괴연동,교촌동,금노동,금호읍,남부동,녹전동,대전동,도남동,도동,도림동,동부동,망정동,매산동,문내동,문외동,범어동,본촌동,봉동,서부동,서산동,성내동,신기동,쌍계동,야사동,언하동,오미동,오수동,완산동,작산동,조교동,중앙동,창구동,채신동,영천역 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 할인 정보 마사지사이트 냉큼바다!
Commentai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