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건마,영양스웨디시,영양1인샵,영양마사지 저렴하고 야무지게 힐링!
날씨가 풀리는 것 같다가 갑자기 또 쌀쌀해졌네요.
벚꽃도 피었다가 다 졌는데 이제 날씨가 좀 포근해져도 될 텐데 왜 다시 추워지는 걸까요?
어제 짧은 기사를 보는데 다시 패딩을 꺼내야 한다고 4월에 한파가 온다고 하더라고요...
얼마 전에 대청소하면서 옷 정리를 했는데 다시 겨울옷을 꺼내야 할까 싶네요.
이렇게 날씨가 애매할 때면 항상 몸이 별로 좋지 않은 것 같아요.
그래서 오랜만에 영양건마,영양스웨디시,영양1인샵,영양마사지를 받고 왔어요.
겨울옷을 입기에는 너무 오버스럽고 얇은 옷은 너무 춥고 해서 외출할 때 조금 떨면서 다니고 있었거든요.
저는 아직도 전기장판을 켜두고 지내요.
회사에서도 전기방석을 켜두고 근무를 하는데 얼마 전에 날씨가 많이 따뜻해진 것 같아서 집에 전기장판 온도를 낮춰두고 잠을 잤는데 자면서 너무 떨었나 봐요.
자고 일어나니 너무 춥고 몸이 너무 뻐근한 거예요.
왜, 너무 떨고 나면 근육통 온 것처럼 몸이 찌뿌둥하잖아요~
아직까지 전기장판을 꺼두지는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몸 좀 따뜻하게 풀고자 영양건마,영양스웨디시,영양1인샵,영양마사지를 방문하게 된 것입니다!
여기는 회사에 대리님께서 자주 다닌다고 하셨던 곳인데 저렴한 비용이지만 관리는 엄청 잘해주시더라고요.
처음 방문했을 때에 대리님과 함께 와서 케어 받아보고 너무 좋아서 그 뒤로는 혼자서 종종 찾아오는 곳이에요.
혼자 다니는 게 더 편하기도 하고요~
혼자서 이리저리 다니면 여유롭게 하고 싶은 대로 할 수가 있잖아요.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도 좋기는 한데 힐링을 해도 이런 곳은 혼자서 해야 제대로 휴식하는 것 같더라고요.
관리 시간도 제가 받고 싶은 대로 정할 수 있으니 더 좋죠~
그래서 이번에도 혼자서 영양건마,영양스웨디시,영양1인샵,영양마사지를 와버렸죠! ^^
가끔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이렇게 케어를 받으면서 힐링을 할 때도 있고, 가끔 단식을 할 때도 있어요.
뭔가 속을 비워버리고 싶거나 할 때는 며칠씩 밥을 제대로 먹지 않아요.
몸이 무거우면 머리도 무거워지는 것 같아서 며칠 밥을 먹지 않으면 조금 가벼워지는 혼자만의 뭔가 가벼워지는 방법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리고 이렇게 힐링 케어를 받고 나면 또 몸이 가벼워져요.
평소에 운동을 하지 않는 편이라 몸이 자주 붓고 굳는 편이라 관리를 받고 나면 몸도 조금 더 유연해지는 것 같아요.
스트레칭을 하기는 하지만 스트레칭이라고 해봤자 앉아서 근무하면서 기지개 펴는 게 다라서 자고 일어나면 어깨나 허리가 많이 뻐근하죠.
영양건마,영양스웨디시,영양1인샵,영양마사지는 여럿이서 함께 관리받을 수 있는 다인실도 있고 친구나 애인과 함께 둘이서 관리받을 수 있는 2인실, 그리고 저처럼 혼자 방문했을 때 혼자서 관리받을 수 있는 1인실이 있어서 참 좋아요.
가끔 예약 시간대를 잘 못 맞추면 2인실이나 3인실에서 혼자 관리를 받아야 할 때도 있지만 보통 1인실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혼자 있으면 아무 데서나 관리받아도 상관없지만 너무 넓으면 뭔가 휑하더라고요.
2인실은 대리님과 방문할 때마다 들어가는 관리실인데 관리받으면서 평소에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가끔 친구와도 방문하는데 친구 녀석은 관리받으면서 항상 잠이 드는 편이라 그냥 관리만 받습니다. 저도 가끔 잠이 들곤 하지만요. ^^
그만큼 편안하다는 거겠죠. 대리님과 함께 할 때는 잠은 못 자죠~
저는 이번에 여기 1인실!
제가 집에서도 전기장판을 애용하는데 보일러보다는 전기장판이 좋은 것 같아요.
보일러를 틀어두면 공기가 더워져서 조금 답답한 느낌이 있는데 전기장판은 장판부분 따뜻하고 공기는 시원해서 좀 더 가벼운 느낌이거든요.
저는 쌀쌀한 날씨에 따뜻하게 관리를 받았어요.
평소에 굳어있던 근육들을 정확하게 캐치해내시는 따뜻한 관리사님의 손길에 싹 풀려버리더라고요.
승모근과 뒤통수 근육들을 야무지게 풀어주셨는데 일어나니 조금 어지러운 감이 있었어요.
굳어있던 근육이 갑자기 풀리면서 그럴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더 누워있다가 일어났습니다.
조금 더 쉬었다가 일어나서 영양건마,영양스웨디시,영양1인샵,영양마사지 샤워실에서 샤워를 한 후에 집으로 돌아와서 바로 곯아떨어졌습니다.
아주 오랜만에 잘 잔 것 같아요.
날씨가 빨리 풀렸으면 좋겠네요~ 쌀쌀한 날씨에 손목도 시리고 발목도 시리고... 잠도 더 못 자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힐링을 즐기고 와서 그런지 또 생각이 납니다. ^^
주말에는 또 어떤 힐링을 해볼까요? 여러분들도 주말까지 화이팅 하세요~
영양건마,영양스웨디시,영양1인샵,영양마사지,로미로미,타이,아로마,스파,호텔식,남성전용,커플마사지,왁싱,후기,마사지커뮤니티 및 영양군,석보면,수비면,영양읍,일월면,입암면,청기면,주변역 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 할인 정보 마사지사이트 냉큼바다!
Komment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