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냉큼바다

영덕건마,영덕스웨디시,영덕1인샵,영덕마사지 | 냉큼바다

영덕건마,영덕스웨디시,영덕1인샵,영덕마사지 심신의 안정이 필요할 때!
영덕건마,영덕스웨디시,영덕1인샵,영덕마사지 | 냉큼바다

요즘 활동이 많이 부족한 것 같아요.

시국이 이래서 외부 활동을 하지 않고 집에만 있는데 집에 있으면 사람이 원래 좀 그렇잖아요.

서있으면 앉고 싶고, 앉으면 누워있고 싶고... 그래서 하루 종일 침대나 소파와 한 몸이 되어가는 것.

저만 이런 건 아니겠죠?

그렇게 하루 종일 누워만 있다 보니 조금 움직이려고 하다 보면 온몸이 뻐근하고 움직이지도 않았는데 근육통이 생겨요.

너무 움직이지 않아서 근육들이 점점 짧아지는 거죠. 그래서 움직이려고 근육을 늘리려고 하다 보면 통증이 생기는 겁니다.

그나마 제가 움직이는 건 출퇴근, 그리고 힐링하러 갈 때인데 또 몸이 많이 찌뿌둥한 것 같아서 영덕건마,영덕스웨디시,영덕1인샵,영덕마사지를 다녀왔습니다!

영덕건마

여기는 친구들이 많이 얘기하고 추천해 줘서 알게 된 곳이에요.

제 친구들도 요즘 어딜 다니지 못하니까 힐링샵 찾아다니기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끼리끼리 공유도 하고 괜찮은 샵을 모아놓은 사이트를 알려주기도 하고요.

시간이 맞으면 같이 갈 때도 있는데 저는 샵을 갈 때 혼자 방문하는 것을 좋아해요.

혼자 가는 게 조용한 공간에서 오롯이 힐링만을 즐길 수 있거든요.

영덕스웨디시

코스는 60분, 90분, 120분으로 있었는데 저는 120분으로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60분은 좀 짧은 느낌이고, 90분은 뭔가 아쉬워요.

보통 120분을 관리받는 편인데 그래서인지 관리사님이 조금 힘 있는 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가끔 지구력(?)이 약한 관리사님은 힘이 빠져서 마지막에는 너무 지쳐하시더라고요.

그럴 때면 저도 좀 아쉽죠... ^^;

근데 이곳은 관리사님 두 분이서 60분씩 120분으로 관리를 해주신다는거에요!

그래서 제대로 관리받을 수 있겠구나 싶었죠~

영덕1인샵

친구들 추천으로 처음 방문해 본 영덕건마,영덕스웨디시,영덕1인샵,영덕마사지는 좀 특이했어요.

여태 다녀보았던 케어샵들과 조금 다른 특별함이 있었는데, 바로 이곳이에요.

대기실과 다른 공간에 이런 작은 정원이 있었습니다.

멀리서 보았을 때는 장난감 기찻길인가 싶었는데 가까이서 보니 작은 정원이었어요.

꽃은 생화인지 조화인지 모르겠지만 너무 이쁘더라고요.

평소에는 일, 집, 일, 집 반복이라 이런 것을 볼 기회가 없는데 그냥 보고만 있는데도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영덕마사지

인테리어에 굉장히 많은 신경을 쓰신 것 같아요.

관리샵이라기 보다 카페? 놀이터? 전시관? 아무튼 그런 느낌이더라고요.

저희 사무실에도 이런 곳이 있었으면 점심시간마다 여기서 쉬고 있을 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건마

볼거리가 많아서 대기하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았던 영덕건마,영덕스웨디시,영덕1인샵,영덕마사지는 관리를 받기 전부터 완전 긍정! 너무 즐거웠습니다.

조금 더 구경하고 싶었는데 매니저님께서 이제 관리를 받아야 한다며 관리실로 안내해 주셨어요.

스웨디시

관리실로 가는 복도에도 느낌이 좋았습니다.

아까 정원은 마음이 밝아지는 느낌이었다면, 복도는 뭔가 차분해지는 느낌.

처음 방문하는 곳은 아무래도 조금 긴장감이 생기기 마련인데 긴장감이 다 사라지더라고요.

여러 가지가 많은데 복잡하지 않고 깔끔한 게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1인샵

그래도 그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

관리실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관리실 내부에 샤워실이 함께 있는 거예요~

관리실 안에 캐비닛도 있고 샤워실이 있으면 물품 분실 염려나 제 민망한 몸을 다른 손님들에게 보이지 않아도 되니까 훨씬 더 편하게 활동할 수 있어요.

영덕건마,영덕스웨디시,영덕1인샵,영덕마사지는 정말이지... 손님의 편의를 많이 생각하신 것 같더라고요.

마사지

그리고 준비되어 있는 물품들.

재사용하는 샤워타월이 아닌 일회용 샤워타월이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일반 샤워타월이 있어도 그걸 사용해서 샤워하지는 않거든요.

모르는 사람들이 사용했다고 생각하면 뭔가 찝찝함이 있잖아요~ 근데 여기는 샤워타월도 일회용이라 제대로 샤워할 수 있었습니다.

관리받기 전부터도 친구들이 왜 추천하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관리도 관리사님 두 분이서 60분씩 관리를 해주시니 아주 야무지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 60분은 스포츠 관리같이 압이 강하기는 했지만 뭉친 근육들을 제대로 잡아서 풀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다른 관리사님은 부드럽게 릴렉싱 해주는 관리를 진행해 주셨는데 앞에서 강하게 풀려서 조금 놀랐던 근육들이 진정되는 느낌이었습니다.

한 번에 두 가지의 다른 관리를 받으니 너무 좋은거 있죠.

마사지사이트

샤워실 바닥에도 보일러를 깔아두신 건지 물 빠짐을 잘 해두신 건지 관리받기 전에 샤워를 했는데 관리가 끝나고 나니 물이 거의 다 말랐더라고요.

위험하지 않고 청결하게 관리받을 수 있어서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마사지커뮤니티

친구들에게 추천받아 처음 방문해 본 영덕건마,영덕스웨디시,영덕1인샵,영덕마사지는 아주아주 긍정이었습니다.

케어샵에 와서 관리만 받는 것이 아니라 눈으로도 힐링을 하고 직접적인 케어도 아주 훌륭했던 후기입니다!

다음에도 시간이 되면 또 방문해야겠네요.

오늘 하루도 다들 화이팅하시고 저처럼 좋은 힐링 케어샵 찾으시길 바랄게요~

영덕건마,영덕스웨디시,영덕1인샵,영덕마사지,로미로미,타이,아로마,스파,호텔식,남성전용,커플마사지,왁싱,후기,마사지커뮤니티 및 영덕군,강구면,남정면,달산면,병곡면,영덕읍,영해면,지품면,창수면,축산면,주변역 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 할인 정보 마사지사이트 냉큼바다!


[ 관련 링크 ]

[ 이전 게시물 ]


조회수 13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