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건마,홍천스웨디시,홍천1인샵,홍천마사지 감성 힐링을 즐기고 싶을 때는 바로 여기!
얼마 전부터 너무 피곤하고 하루 종일 졸리길래 이게 무슨 일이지, 건강이 안 좋아졌나 걱정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제도 제가 하루 종일 병든 닭처럼 골골거리고 있으니 과장님께서 홍천건마,홍천스웨디시,홍천1인샵,홍천마사지를 추천해 주시면서 가서 힐링 좀 하라고 하셨어요.
하루 이틀 지나면 괜찮아지겠지 하다가 계속 컨디션이 저조하길래 과장님이 추천해 주신 곳을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과장님께서 추천해 주신 샵은 지하에 있었어요.
다른 곳들은 보통 지상층에 있던데 지하에 있는 샵은 처음이라 조금 신기했습니다.
엘리베이터도 있기는 한데 어차피 내려가는 계단이라 그냥 걸어서 내려갔는데 계단부터 뭔가 분위기 있는 느낌이었어요.
계단을 내려오면서도 우와~ 했지만 다 내려와서는 헐~ 대박! 이었습니다.
홍천건마,홍천스웨디시,홍천1인샵,홍천마사지는 카페 같은 대기실이 있더라고요. 실내에도 대기실이 있는데 계단을 내려왔을 때에 샵 외부 대기실도 카페처럼 있었어요.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고 옆에는 음료 자판기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한쪽 구석에는 흡연실이 있었습니다. 대기를 하거나 관리를 받기 전, 후로 1층으로 나가지 않고 샵의 흡연실에서 흡연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흡연실이 막 넓지는 않았지만 대기를 하는 동안 많은 이동량이 없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원래 예약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 실내 대기실에서 기다려도 되지만 저는 날씨도 선선하고 해서 흡연 부스가 있는 대기실에 앉아있었어요.
예약 시간이 다가오니 매니저님의 연락이 와서 실내로 들어왔습니다.
홍천건마,홍천스웨디시,홍천1인샵,홍천마사지의 실내도 케어샵이라기보다는 고급스러운 카페나 술집, 레스토랑 같은 느낌이었어요.
애인이 있다면 데이트하러 오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입구에서 실내화로 갈아신고 매니저님의 안내를 받아 안으로 들어갑니다!
저는 관리 전에 샤워를 먼저 하고 케어 받고 싶었기 때문에 샤워실로 바로 갔어요.
샤워실 입구에는 커다란 그림과 글자로 남, 여 구분이 되어있었습니다.
여기는 술이 취해서 방문해도 샤워실은 구분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탈의실의 열쇠는 신발장 열쇠와 같아서 본인이 신발을 넣은 신발장의 같은 번호로 된 탈의실 캐비닛을 이용하게 되어있어서 번호도 헷갈리지 않고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탈의실은 조금 좁은 듯했지만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한쪽 편에는 화장대와 드라이기가 있었습니다.
탈의를 하고 샤워실로 들어왔는데 홍천건마,홍천스웨디시,홍천1인샵,홍천마사지의 샤워실은 탈의실보다 넓었어요 2명이서도 넓게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대중 사우나의 샤워부스 같은 느낌이었어요.
제가 사용할 때는 아무도 들어오지 않아서 혼자서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이곳은 동반으로 관리받을 수 있는 건 2인까지 가능하고 그 이상 방문하게 되면 관리실을 나눠서 케어 받아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너무 많은 사람들이 함께 관리받게 되면 시끄럽기도 하고 다른 손님들이 관리에 집중을 하지 못해 제대로 된 힐링을 받지 못할까 봐 이렇게 정하셨대요~
제가 생각해도 힐링하러 오는데 많은 사람들과 떠들면서 관리받으면 제대로 힐링을 하지 못할 것 같아요.
저는 C2 관리실에서 관리를 받았습니다.
관리사님은 좀 젊어 보이셨는데 관리를 야무지게 잘 해주시더라고요~
샵에서 관리 교육이 잘 된 건지 관리사님의 기술이 좋은 건지 관리받는 내내 불편함이 하나 없었네요.
관리를 진행하면서 중간중간에 불편한 곳이 있는지, 더 관리를 받았으면 하는 부위가 있는지 꼼꼼히 또 체크해 주셔서 아주 좋았습니다.
저에게 홍천건마,홍천스웨디시,홍천1인샵,홍천마사지 해주신 과장님께 커피라도 한잔 사드려야겠어요~
평소에 일만 하고 몸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아 골골거렸나 봅니다.
샵에 가서 관리를 받고 오니 살만하네요. ^^
홍천건마,홍천스웨디시,홍천1인샵,홍천마사지,로미로미,타이,아로마,스파,호텔식,남성전용,커플마사지,왁싱,후기,마사지커뮤니티 및 홍천군,남면,내면,내촌면,동면,두촌면,북방면,서면,서석면,홍천읍,화촌면,주변역 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 할인 정보 마사지사이트 냉큼바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