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냉큼바다

완주건마,완주스웨디시,완주1인샵,완주마사지 | 냉큼바다

완주건마,완주스웨디시,완주1인샵,완주마사지로 뭉친 피로 싹 풀어버리기~

오늘도 하늘에서 추적추적 비가 내리네요~

새벽부터 내리던 비가 오후가 되니 조금 그친 듯합니다.

이번 주는 내내 날씨가 좋지 않은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자꾸 컨디션이 가라앉는 것 같네요.

요.

그래서 운동 좀 해보려고 주짓수를 다니기 시작했었는데 안 하던 운동을 갑자기 해서 그런지 몸이 더 안 좋아지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완주건마,완주스웨디시,완주1인샵,완주마사지에 가서 케어를 받고 왔습니다!

어렸을 적에 너무 일을 많이 해서 양쪽 어깨가 좋지 않았는데 치료도 제대로 받지 않고 그냥 방치해둔 게 운동을 갑자기 하면서 더 무리가 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운동은 조금 쉬기로 하고 힐링 위주로 관리받아보려고 방문을 했습니다.

입구에서 신발을 벗고 실내화로 갈아 신는데 신발장은 각자 신발을 넣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와~ 완주건마,완주스웨디시,완주1인샵,완주마사지는 엄청 밝고 엄청 넓었습니다.

족욕실은 오픈되어 있지만 파티션으로 가려져있어서 보기 흉하지 않더라고요.

입장해서 예약확인을 하며 명단 작성도 하고 손소독, 열 체크도 한 후에야 안내가 시작됩니다.

아직 시들지 않은 코로나에 방역관리나 소독에 엄청 신경 쓴다고 하시더라고요~

더욱 믿음이 가는 샵이었어요.

이곳은 샵 전체가 엄청나게 넓었습니다.

탈의실에는 일회용품과 수건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제가 필요한 만큼 사용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드라이기와 스킨, 로션까지 완비가 되어있더라고요~

관리를 받고나면 두피관리까지 해주셔서 엉망이 되는데 드라이기가 있어서 더 편하게 관리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겉옷은 카운터에 맡기면 스타일러에 보관해주셨어요.

저는 관리를 받기 전에 가볍게 샤워를 먼저 했어요.

샤워실 안에도 바디 제품과 헤어 제품들이 있어서 관리 전, 후로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샤워실이 저희 집 욕실보다 훨씬 넓고 깨끗했습니다.

저희 집도 이렇게 청소 좀 해야 할 텐데... 어떻게 관리하시는 거지?

샤워실이 깔끔하니 관리받기 전 설렘이 더 증가했어요~

관리 가운으로 갈아입고 나와 족욕을 먼저 받았어요~

미리 받아두신 적당히 따뜻한 온도의 물에 발을 담그니 마음이 가라앉는 것 같더라고요.

족욕물에 풀어주신 입욕제 향인지, 샵의 향기인지 발을 담그고 앉아 있으니 냄새도 좋고 기분도 좋더라고요.

완주건마,완주스웨디시,완주1인샵,완주마사지 족욕 관리를 받을 때는 앞에 파티션이 있어서 가려주니 훨씬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더라고요.

종종 아예 오픈 된 곳에 가면 조금 민망했거든요.

요즘은 다들 마스크를 착용하고 관리를 받지만 코시국이 오기 전에는 그냥 맨 얼굴이었잖아요~

근데 코시국이 끝나도 이곳은 편하게 관리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입구부터 샤워실, 족욕실, 복도와 관리실들은 진짜 바닥에 머리카락 하나 없었어요.

관리실은 손님들이 이용하고 나면 모두 새것으로 갈아둔다고 하시더라고요.

커플룸도 있어서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완주건마,완주스웨디시,완주1인샵,완주마사지 1인실에서 관리를 받았어요~

관리실에는 아직 혹시나 추울까 싶어 히터도 두셨더라고요.

옷을 벗고 힐링하는 관리도 있어서 준비해 두신 것 같아요.

그리고 관리가 끝나고 조금 쉬었다 가거나 늦은 시간에 방문하면 수면도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케어를 받고 나면 나른해져서 바로 일어나기 싫은데 굉장히 좋은 부분이었습니다!

베개에는 일회용 시트가 올려져 있었는데 관리사님께서 새 수건으로 한 번 더 감싸주셨어요.

발바닥에서부터 종아리, 허벅지까지 시원하게 관리를 받고 상체 관리를 받을 때는 조금 예민해졌어요.

무리한 운동으로 어깨가 아프다 보니 관리사님께 살살해달라는 말을 자주 했던 것 같아요.

관리사님은 제 요청에 맞춰서 부드럽게, 천천히 관리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관리가 끝나고 나니 어깨의 통증이 많이 완화된 것 같더라고요~

완주건마,완주스웨디시,완주1인샵,완주마사지에서 아주 제대로 힐링을 한 것 같아요.

한 주 동안 고생했던 몸뚱이의 뻐근함이 사라져 몸과 마음까지 편안해졌습니다.

다음에는 조금 더 긴 시간으로 받아보려고요. ^^

비가 와서 흐린 날이지만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완주건마,완주스웨디시,완주1인샵,완주마사지,로미로미,타이,아로마,스파,호텔식,남성전용,커플마사지,왁싱,후기,마사지커뮤니티 및 완주군,경천면,고산면,구이면,동상면,봉동읍,비봉면,삼례읍,상관면,소양면,용진읍,운주면,이서면,화산면,주변역 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 할인 정보 마사지사이트 냉큼바다!


[ 관련 링크 ]

[ 이전 게시물 ]


조회수 2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