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건마,여수스웨디시,여수1인샵,여수마사지 건강하고 안전한 힐링타임
오늘 날씨가 굉장히 좋네요~
황사가 심하다고 하는데 저는 황사가 심각한지 잘 모르겠어요.
날씨가 맑으면 그냥 좋을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 다들 황사가 엄청 심하다고 하네요.
오늘은 날씨가 딱 좋은 것 같아요. 쌀쌀하지도 않고 덥지도 않고 포근하니 정말 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점심시간에 외부에서 식사를 하고 돌아오는 길에 벚꽃이 피어있는데 지난주에 비가 와서 그런지 팝콘 같지는 않더라고요.
어렸을 적에 할아버지 집에서 함께 살 때에는 그늘 밑에 평상이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때는 항상 그 위에서 놀았는데 이런 날씨에는 여수건마,여수스웨디시,여수1인샵,여수마사지 가서 힐링하고 공원 벤치나 평상에 누워있고 싶어요~
제가 전에 여수 힐링샵을 다녀왔을 때에는 벚꽃 개화기였던지 벚꽃이 만발했더라고요~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벚꽃놀이 같은 건 하고 싶지 않지만 샵을 찾아가다 보니 길거리에 엄청 많이 피어있었어요.
그래서 의도치 않은 꽃구경도 할 수 있었습니다. ^^
제가 지나온 길은 명소는 아니었던지 사람들이 없었고 비가 오고 난 뒤라 날씨도 선선하니 아주 좋았죠.
산책하는 기분으로 걷다가 샵에 도착을 했습니다.
여수샵은 방역 안심 매장이라 올 때마다 마음이 놓이더군요.
입구에 들어서면 번호키로 된 신발장이 있는데 그 위에 여수건마,여수스웨디시,여수1인샵,여수마사지로 방문한 것을 반겨주는 듯한 와불상이 있었습니다.
태국에도 와불상이 엄청 많다고 하죠?
편안한 부처님의 얼굴을 보니 저도 마음이 한결 더 편안해지는 것 같았어요.
저는 종교는 갖고 있지 않지만 그냥 뭔가 느낌이 그랬습니다. ^^;
요즘 주말에 뭘 해볼까 생각 중이었는데 절을 한번 찾아볼까 봐요.
등산도 하고 앉아있다가 내려와서 몸이 피곤할 때 여수샵을 찾아도 엄청 좋을 것 같네요.
여기는 타이와 아로마가 메인인 곳이어서 그런지 태국스러운 장식품들이 엄청 많았어요~
코끼리 중에서도 흰 코끼리는 신령스러운 상상의 동물이라고 하고 높은 지혜를 상징한다고 하는데 코끼리 꿈을 꾸는 것도 다 좋은 의미밖에 없더라고요.
예약 확인을 하고 대기실에 있으니 실장님께서 차 한 잔을 챙겨주십니다.
티백이 아니라 찻잎으로 우려내서 차를 만들어두시더라고요~ 온도 유지가 돼서 좋다고 하시던데 오래 두지는 않으신다네요.
차를 오래 우려내면 쓴맛이 많이 나서 마시면 입에서 떫은맛이 날 수 있어서 금방 새로 바꾼다고 하셨어요.
벚꽃 구경도 하고 여수건마,여수스웨디시,여수1인샵,여수마사지샵에 앉아 차 한 잔을 하고 있으니 기분도 좋고 마음이 편안해져서 얼른 힐링 케어도 받고 싶었어요~
근데 제가 너무 일찍 와서 조금 기다려야 했죠. ^^
보통 예약 시간 전에 도착을 하기는 하지만 오늘은 발걸음이 가벼웠던지 평소보다 더 일찍 도착을 했던 것 같습니다.
관리사님을 기다리면서 여수 관리샵을 이곳저곳 둘러보니 장식품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뭔가 마음에 평안이 찾아오는 듯한 장식물들.
마음이 항상 편안하려면 어떤 방법들이 좋을까요?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풀고 싶을 때, 신체적인 스트레스는 쉬면 낫는다고 하지만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어떻게 해야 완화할 수 있을까요?
여기에 있다 보니 그런 스트레스들이 점점 가라앉는 것 같았습니다.
여수건마,여수스웨디시,여수1인샵,여수마사지에는 역시 하얀 코끼리가 있었네요~
금장을 하고 있어서 엄청 화려해 보였습니다.
이런 걸 진짜 보석으로 만드려면 엄청 비싸겠다 생각 들었어요.
금방이라도 뿌우~ 하며 소리를 낼 것 같았어요.
아까 코끼리 두 마리는 귀여운 느낌이라 하면 이 코끼리는 좀 멋있다, 무섭다라고 느껴지더군요.
이리저리 실내에서 방황을 하고 있으니 매니저님께서 씻고 싶으면 샤워를 해도 된다고 하셔서 샤워실로 가는 중이었습니다.
양쪽에 장식물들이 쳐다보는 느낌이라 이상하게 긴장감이 생겼어요.
맞은편에서 우측으로 꺾으면 샤워실이었는데 다른 손님이 계셔서 생략했습니다. ^^
샤워실도 깔끔하니 일회용품과 다른 제품들이 넉넉히 있더군요.
샤워를 해서 족욕은 하지 않겠다고 말씀드려놨습니다.
실내 바닥 자체가 따뜻하길래 족욕보다는 전신을 다 풀고 싶었거든요~
관리사님이 오셔서 족욕은 서비스인데 왜 하지 않느냐 하시길래 오늘은 다리보다 목, 어깨 쪽을 더 풀고 싶었다고 말씀드리니 여수건마,여수스웨디시,여수1인샵,여수마사지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주셨어요.
이번 힐링은 꽃구경과 좋은 힐링 케어로 아주 굿이었습니다! ^^
여수건마,여수스웨디시,여수1인샵,여수마사지,로미로미,타이,아로마,스파,호텔식,남성전용,커플마사지,왁싱,후기,마사지커뮤니티 및 여수시,여천동,여서동,수정동,소호동,고소동,공화동,봉산동,학동,중앙동,돌산읍,여수엑스포역 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 할인 정보 마사지사이트 냉큼바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