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건마,가평스웨디시,가평1인샵,가평마사지 찌뿌둥할때는 바로 여기!
오늘 아침부터 비가 오네요~
하루 종일 날씨가 흐림인 것 같아요.
날씨가 이렇게 흐리고 비가 올 때는 항상 몸이 찌뿌둥하죠.
이제 나이를 먹은 티를 몸이 점점 티를 내고 있는 것 같아요~
숨기려고 해도 숨겨지지가 않네요...
비가 와서 무릎이나 관절들이 시릴 때면 가평건마,가평스웨디시,가평1인샵,가평마사지 찾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친구들과 자주 힐링 케어를 받으러 다녔는데 다들 다른 지역으로 떠나버리고 이제는 저 혼자서 종종 찾아오는 곳이에요.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신발장이 보이는데 이곳에서 샵 실내화로 갈아 신은 후 샵 내부로 들어갑니다~
비도 오고, 시간이 일러서 다른 손님이 안 계실 거라고 생각했는데 저보다 먼저 오신 분들이 몇 분 계신 것 같더라고요.
역시 비 오는 날에는 몸을 좀 풀어줘야죠~ 저와 같은 분들이 먼저 오셨나 봅니다. ^^
그래도 미리 가평건마,가평스웨디시,가평1인샵,가평마사지를 예약하고 와서인지 오래 대기를 하지 않아도 되더라고요.
예전처럼 함께하던 친구들은 없지만 이곳에 오면 친구들과 방문했을 때도 생각나고 가끔 실장님과 추억팔이를 하기도 합니다.
친구들과 올때면 술을 한잔 한 뒤에 방문하는 경우가 많아서 실수 아닌 실수도 가끔 하고 그런 술 진상 친구가 있었거든요~
그때는 힘들었지만 지금 생각하면 웃긴다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한 친구가 술이 많이 취한건 아닌데 술만 마시면 그런 자신감이 어디서 생기는지 계속 실장님께 대쉬를 하곤 했거든요.
실장님도 처음에는 이 무슨 진상인가 싶었는데 몇 번 보다 보니 그냥 귀엽고 재밌었다고 하시더라고요.
술이 취하지 않은 나머지 저를 포함한 다른 친구는 그 친구의 입을 항상 막아버리곤 했어요.
제발 곱게 스트레스만 풀고 가자면서...
그런데 지금 생각해 보면 그것도 추억거리가 되더라고요~
실장님께서 오늘은 어디가 많이 불편하냐 하셔서 저는 이번에는 다리 쪽 관리를 많이 받고 싶다고 말씀드렸어요.
비가 와서 그런지 이제 무릎이 쑤신다고 했죠...
실장님께서는 저에게 벌써부터 그러면 어떡하냐고 평소에 운동 좀 하라고 하셨어요.
그런데 평소에는 일하기 바쁘지 운동할 시간이 어디 있겠습니까?
그래도 그나마 이렇게 힐링하러 오는 것도 다행인거죠~
제가 실장님께 다리 쪽 관리를 야무지게 받고 싶다고 하니 가평건마,가평스웨디시,가평1인샵,가평마사지 관리사님께서는 족욕부터 제대로 해주시겠다며 족욕대에 아로마 입욕제를 풀어서 준비해 주셨어요.
보라색의 입욕제가 퍼지는데 뭔가 선녀들이 목욕할 것만 같은 색깔로 퍼지네요.
라벤더가 피로에 좋다고 설명해 주시면서 족욕 준비를 하셨어요.
적당히 따뜻한 족욕물에 발을 담그니 부어있는 발의 붓기가 빠지는 듯한 기분이었어요.
발아래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라벤더 향에 피로도 풀리기 시작하는 것 같았고요.
관리사님께서는 제게 발을 조금 담그고 있다가 이따 관리를 진행해 주겠다고 하셨어요.
다리 쪽을 더 관리받고 싶다는 요청 때문이었겠죠?
한 10분 정도 족욕물에 발을 담그고 있다 보니 관리사님께서 오셔서 풋 케어를 해주십니다.
제가 남자치고는 키도 작고 발도 작은 편이라 그런 건지, 관리사님이 저보다 뼈대가 크신 건지...
제 발이 조금 작아 보이더라고요.
제가 좀 여리여리하다고 해야 하나... 다리가 이쁘다는 말도 자주 들어봤어요.
관리사님 손이 엄청 크시더라고요~
오늘 진짜 야무지게 관리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족욕대에서 풋 케어를 야무지게 받은 후에는 가평건마,가평스웨디시,가평1인샵,가평마사지 관리실로 이동을 해서 관리를 받았어요.
관리실 배드 위에는 보송보송한 새 수건들과 페이스 쿠션이 있었어요.
엎드려서 목, 어깨 관리를 받다 보면 얼굴을 바닥으로 두기도 불편하고 고개를 옆으로 꺾어서 누워있기도 불편한데 이곳은 페이스 쿠션으로 바로 엎드려 누울 수 있어서 편해요.
목이 불편하지 않게 관리를 받으니 더 제대로 관리받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다리가 많이 불편하다고 말씀드려서인지 엄청 야무지게 케어해주셨습니다.
솔직히 종아리 쪽을 관리받을 때는 소리를 지를뻔했어요.
순간 너무 아프긴 했는데 시간이 조금씩 지나니까 다리가 많이 풀리더라고요~
그리고 허리와 목, 어깨까지 골고루 관리를 해주셨어요.
관리실마다 공기청정기도 있어서 가평건마,가평스웨디시,가평1인샵,가평마사지에서 관리받을 때는 항상 더 편안하고 쾌적하게 관리를 받는 것 같아요.
내일은 어린이날이라 휴무인데 내일은 집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겠네요~
가평건마,가평스웨디시,가평1인샵,가평마사지,로미로미,타이,아로마,스파,호텔식,남성전용,커플마사지,왁싱,후기,마사지커뮤니티 및 가평군,가평읍,북면,상면,설악면,조종면,청평면,가평역 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 할인 정보 마사지사이트 냉큼바다!
Comments